이씨큐밸리, 세이프넷 'DataSecure' 파일 암호화 솔루션 고객맞춤 제공

최근 연이어 발생하는 개인정보유출사고로 기업의 고객정보 및 영업기밀 등의 안전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국내 소프트웨어 보안 전문기업인 ㈜이씨큐밸리(대표 박명길)에서는 각 용도에 따른 제공이 가능한 세이프넷코리아(대표 황동순)의 파일 암호화 솔루션 DataSecure를 고객의 환경에 맞춰 적극적인 영업에 나서고 있다.

세이프넷의 DataSecure는 기존의 DataBase 암호화 솔루션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파일암호화 부분까지 지원이 가능한 전문 암복호화 솔루션이다.

최근의 정보 보안 이슈들이 DB보안 외에 각종 파일(word, 스프레드쉬트, PDF, 음성파일, 녹취파일, CCTV, 스마트폰 영상파일, 스캔파일)등의 모든 중요 자료 암호화가 가능해야 한다.

세이프넷의 DataSecure는 비정형 데이터를 포함한 빅데이터 보안을 위해 파일 기반 암호화 솔루션이 지원되는 것은 물론 가상머신에 대한 암호화 기술을 제공하여 VM전체를 암호화하는 방식으로, VM탈취를 통한 데이터 유출 방지도 가능한 솔루션이다.

㈜이씨큐밸리는 그 동안 쌓아온 암복호화 수행 사업 노하우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파일 암호화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씨큐밸리와 파일 암호화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sval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