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6/13/article_13180638248054.jpg)
곰TV가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축구 관련 영상을 담은 특집 페이지를 오픈한다. 인터넷 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가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가자! 2014 브라질!’ 특집 페이지를 13일 오픈한다. 대표팀 전력분석에서 온라인게임을 활용한 모의경기, 태극전사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등 축구 관련 다양한 콘텐츠로 마련된다.
이번 특집 페이지에서는 한국 대표님이 속한 조별 리그의 팀별 전력분석 및 홍명보호를 집중적으로 분석하는 뉴스Y 채널의 ‘가자! 브라질로’ VOD를 주제별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18일 열리는 러시아전을 비롯해 알제리전, 벨기에전의 전력분석, 홍명보호 최종 엔트리 점검 등 대표팀 경기에 앞서 프리뷰할 수 있는 영상으로 구성된다.
특히 네오비앙에서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풋볼레전드’를 이용한 색다른 축구 방송 ‘풋볼레전드: 미리보는 한국 축구 대표전’도 특집 페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풋볼레전드: 미리보는 한국 축구 대표전’는 박찬하 축구 해설위원과 김철민 캐스터의 흥미진진한 중계로 축구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