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총장 신구)는 서울·경인지역 51개 주요 대학교가 참여하는 ‘2015학년도 수시모집 대입상담캠퍼스’를 15일 오전 10시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지난 5월 27일부터 약 열흘간 세종대학교 입학처와 한국대학교육협의회(이하 대교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수험생 및 학부모 5400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당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세종대는 참가자의 편의를 위해 대학별 지정 강의실에서 2015학년도 수시모집 관련 입시에 대한 설명과 대입 지원 전략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2015학년도 수시 지원에 대한 개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2015학년도 수시 전형유형별 지원전략 특강’ △대학별 수시전형을 중점적으로 설명하는 ‘2015학년도 수시모집 대학별 입시설명회 및 대입상담’ △대교협 대입상담 교사단이 분석한 대입 진학정보를 바탕으로 수시모집 지원 전략과 진학가이드를 제공하는 ‘1대1 수시모집 대입지원 전략상담’ △세종대학교 학과 교수들이 진행하는 전공 상담 등이다.
서울·경인지역 51개 대학이 참여하는 이번 대입상담캠퍼스는 세종대학교 입학처(처장 정명채)가 주관하고 서울·경인지역 입학관련처장협의회,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교육방송공사(EBS)가 공동주최하며, 서울특별시·경기도·인천광역시교육청이 후원한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