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크루즈, 여행 제안서 내고 지원받는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프리미엄 크루즈 대표 선사 셀러브리티 크루즈가 오는 10월 27일까지 5명에게 여행 지원금 1천 달러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품격 다이닝과 다양한 선내 프로그램으로 호평받고 있는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4년 올해 셀러브리티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제안서를 공모하고 당첨자에게 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6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셀러브리티 크루즈로 계획 중인 여행 제안서를 제출하는 응모자 중 매달 1명씩 총 5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당첨자에게는 미화 1천 달러를 셀러브리티 크루즈 여행 경비로 지원한다.

여행 제안서는 10월 27일까지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이벤트 전용 이메일로 상시 접수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여행 후 개인 블로그 및 SNS 사이트에 여행 후기를 공유해야 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관계자는 “바다를 항해하는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평가받는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통해 고객들이 진정한 프리미엄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크루즈에 대한 꾸밈 없는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더욱 활발하게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클래식한 크루즈의 매력을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접목시킨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로, 현재 총 11척의 크루즈선으로 아시아, 유럽/지중해, 알래스카, 남태평양, 호주/뉴질랜드, 남미,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지역을 운항 중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