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합성사진 유포 ‘초비상’...성인 음란 S사이트 통해 이미 확산 중?

현아 합성사진 유포 ‘초비상’...성인 음란 S사이트 통해 이미 유포 중?

현아 합성사진 유포 `핫이슈`

현아 합성사진 유포 소식이 입을 쩍 벌어지게 하고 있다. 하지만 현아 합성사진 유포가 비단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주장도 속속 나오고 있어 주목된다.

현아 합성사진 유포는 이미 유명 성인 음란 사이트를 통해 현아 뿐 아니라 다른 유명 여자 가수 및 배우들도 ‘합성사진’으로 올라와 마치 실제 사진을 방불케 하는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

현아 합성사진 유포를 접한 한 누리꾼들은 “유명 성인사이트 ‘합성코너’에서는 현아 뿐 아니라 요즘 가장 핫하게 뜨고 있는 걸그룹 출신 S, A 등의 사진이 수시로 올라온다”고 전했다.

한편 현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측은 5일 “최근 모바일 메신저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번진 현아의 합성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 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처를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합성 사진의 원본 및 사진 제작 출처(합성 사진 제작 의뢰 사이트)를 입수해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온라인에는 현아가 속옷만 입은 사진이 급속도로 유포됐다. 또 모 그룹 멤버가 분실한 휴대전화에서 사진이 공개됐다는 설명도 곁들여졌지만 이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현아 합성사진 유포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합성사진 유포, 왜 이 시점에?” “현아 합성사진 유포, 것참 안됐군” “현아 합성사진 유포, 꼭 범죄자는 처벌해주길 바라” “현아 합성사진 유포, 자꾸 이런 소식만 슬프다”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현아 합성사진 유포

Photo Image
현아 합성사진 성인사이트 유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