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가 비만으로 인한 난임으로 고민하는 기혼여성, 질병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기 어려운 여성들을 대상으로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건강한 내면까지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작은선물 프로젝트’ 10탄의 주인공을 모집한다.
쥬비스의 작은선물 프로젝트는 108kg의 박미향 주인공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9명의 주인공에게 318kg, 1인 평균 35kg이상 감량을 도와 새로운 삶을 선물했다.
136kg의 체중으로 인해 밖에 나서지 못했던 이지연씨는 작은선물 프로젝트를 통해 53kg을 감량하며 공무원이라는 꿈을 되찾았으며, 83kg에서 52kg으로 31kg을 감량하며 남편과 시어머니와의 행복한 웃음을 되찾은 주인공도 있다. 이처럼 고도비만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그들이 고도비만으로 포기해야만 했던 웃음과 행복, 꿈, 사랑과 건강 등을 되찾아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작은선물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면 1:1 맞춤 다이어트 컨설팅과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다어트 푸드 등 쥬비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100%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쥬비스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6월 10일까지 신청접수를 진행한다.
한편 쥬비스는 청소년 비만 해결을 위한 이음 프로젝트, 비만으로 인해 이중 삼중의 고통 속에 놓여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디딤 프로젝트와 함께 한빛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저소득층 가정 대상 사회공헌활동과 (사)한국시각장애인여성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 등 다양한 활동으로 어려운 이들을 지속적으로 돕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