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VectorStar™ VNA 제품군용 4포트 테스트 셋트 출시

Photo Image

안리쓰 (Anritsu Company)는 업계를 선도하는 VectorStar™ MS4640B VNA(Vector Network Analyzer) 제품군에 적합한 MN469xC 테스트 셋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업계 최고의 주파수 도달범위를 비롯해 TMS(True Mode Stimulus) 정밀도 및 성능을 포함해 VectorStar 플랫폼의 핵심적인 장점들을 4개 포트 측정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한다. 4포트 VectorStar는 차동 디바이스 설계시 향상된 시뮬레이션 툴 및 신뢰할 수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측정 결과를 신호 무결성 및 액티브 디바이스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한다.

엔지니어들은 다양한 고유 기능을 제공하는 안리쓰의 독자적인 디퍼렌셜뷰(DifferentialView)를 사용해 단일 스윕으로 70 kHz 에서 최고 145 GHz까지 상세한 TMS 차동 분석을 수행할 수 있는 4포트 VectorStar 를 사용할 수 있다. 디퍼렌셜뷰는 차동 디바이스에 보정된 TMS 신호를 제공하는 성능을 제공하며 디바이스의 전체 분석을 위해 위상을 스윕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추고 있다. 뛰어난 위상 정밀도는 더욱 우수한 디바이스 모델링과 특성화를 위해 디퍼렌셜뷰를 통해 달성되며, 더 빠른 설계 회전 결과를 제공한다. 매우 정밀한 TMS 측정 이외에, 디퍼렌셜뷰를 통해 디바이스 및 부품들은 연속적인 측정 지연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빠르게 분석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핵심 파라미터를 능동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VectorStar는 시뮬레이션 컨버전스 변화를 최대화하기 위해 더욱 정밀한 DC 부분 추정(term estimation)을 해야 하므로 70kHz로 다운시켜 더 정확한 S파라미터 측정을 제공하는 유일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 다른 VNA와 다르게, VectorStar는 디바이스 입력에서 차동 디바이스를 측정하는 다양한 표준 4포트 디임베디드(de-embedding) 툴을 제공한다. 따라서 외부 PC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필요성을 없애주어, 비용을 감소시키고 효율을 증가시킨다.

MN469xC 테스트 셋트와 듀얼 소스의 조합으로 인하여 차동 디바이스의 동시 시뮬레이션을 위한 두 번째 내부 신호원을 제공한다. 이러한 옵션을 통해, VectorStar는 2개의 내부 신호원 사이의 위상과 크기를 보정, 제어, 수정하며 차동 디바이스에 대한 자극 신호가 차동 또는 커먼모드 동작에서 보정되어 정확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VectorStar VNA 모델은 70 kHz ~ 20, 40, 50, 70 GHz 범위의 주파수 범위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70 kHz ~ 110, 125, 145 GHz 범위에서 광대역 시스템으로 이용할 수 있다. VectorStar 는 필수적인 특정 주파수 범위에 따라 mm-Wave 모듈을 이용해 최고 1.1 THz의 주파수 도달범위도 제공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최고 142 dB의 뛰어난 동적 범위와 최대 +14 dBm의 최고 이용할 수 있는 전력을 제공한다. VectorStar는 방향성, 소스 정합 및 부하 정합이 업계 최고 수준의 테스트 포트 특성 성능인 최고 50dB를 제공한다.

안리쓰 소개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1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공급해 온 전문업체이다. 안리쓰의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에는 R&D, 제조, 설치 및 유지 기간 동안 사용되는 무선, 옵티컬, 마이크로웨이브 RF 및 디지털 계측, 동작 지원 시스템 솔루션이 포함된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설계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 RF 부품, 광 디바이스 및 고속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OSS 모니터링 솔루션을 추가시킨, 안리쓰는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존 업체를 비롯해 차세대 업체들에게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장했다. 안리쓰는 전 세계 90여 국가에서 약 4,000명의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