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12kg 폭풍 감량 성공..남친 김경진 좋겠네!
양해림 렌틸콩 ‘키워드’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가 온라인을 강타했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 목소리로 남친 김경진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내고 있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비법을 묻는 질문도 온라인 상에서 쇄도하고 있다.
양해림 렌틸콩이 이처럼 핫이슈인 까닭은 최근 가수 이효리의 블로그에 아침 밥상 핵심 메뉴로 공개돼 화제가 됐던 렌틸콩으로 양해림이 12kg 감량을 성공했기 때문.
렌틸콩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식이섬유가 바나나의 12배, 고구마의 10배나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양해림은 다이어트 전 95kg에서 렌틸콩 다이어트 후 12kg 감량된 83kg이라는 몸무게를 선보이며 눈에 띄게 마른 ‘환상의’ 몸매를 뽐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양해림 역시 “태어나 이렇게 체중계 위에서 당당했던 적은 처음”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김경진은 부럽다”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효과가 엄청나는군”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 내 마누라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양해림 렌틸콩 어떻게 하는거지?” “양해림 렌틸콩, 비법을 알려다오” “양해림 렌틸콩, 검색어로 뜬 이유가 있었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해림 렌틸콩 다이어트는 오는 3일 오전 9시 45분 방송되는 MBC ‘기분 좋은 날’을 통해 소개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양해림 렌틸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