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킴, 과거 YG 연습영상 폭풍 인기..“연습생 맞아? 베테랑 같아!”

유나킴 과거 영상 화제.

유나킴, 과거 YG 연습영상 폭풍 인기..“연습생 맞아? 베테랑 같아!”

유나킴 과거 영상이 또 공개됐다. ‘슈퍼스타K’ 출신 유나킴의 데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YG엔터테인먼트 연습 영상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것.

유나킴의 소속사 뮤직K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젠 너 없이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유나킴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유나킴은 컬러풀한 세트를 배경으로 댄서들과 함께 춤을 추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영상에 깜짝 등장하는 타이거 JK의 카리스마 넘치는 미소, 래퍼 비지(Bizzy)의 등장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나킴이 지난 2012년 4월 6일 YG LIFE블로그에 `김은비&유나킴 연습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도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당시 유나킴은 김은비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습기간을 거치며 Mnet `슈퍼스타K3`에 출연했을 때보다 한층 성숙해진 실력을 선보였다.

당시 유나킴은 YG에서 데뷔할 것으로 점쳐졌으나, 소속사를 이적해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유나킴과 타이거 JK, 윤미래, 비지가 함께하는 `이젠 너 없이도`는 오는 23일 정오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유나킴, 과거 YG 연습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나킴 연습생 맞아? 베테랑 같아!” “유나킴 넘 멋져” “유나킴 같은 여동생 두고 싶다” “유나킴, 그냥 최고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유나킴 과거 영상, 온라인 커뮤니티

Photo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