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성택 대표이사)의 모바일게임 3종이 5월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원ENT는 5월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3종인 ‘초한쟁패’ ‘레전드 오브 워’ ‘연희몽상’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초한쟁패’는 게임을 운영하는 메인 인물이자 게임을 통틀어 가장 인기 캐릭터인 ‘비연’을 모델로 한 ‘비연카드’가 추가됐다. ‘비연’은 전쟁에 출전하는 전투 캐릭터는 아니지만 게임 내에서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의 운영 담당 캐릭터로 등장해 유저들의 각종 어려움과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초한쟁패’의 얼굴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순수한 미모와 가녀린 자태로 유저들로부터 게임 내 캐릭터화 요청을 가장 많이 받은 인물이기도. 이에 따라 하이원ENT는 ‘비연’을 전투력과 성능이 가장 높은 6성 장수 카드로 추가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성인 미소녀 TCG ‘연희몽상’ 또한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2일 오후 10시까지 강림무쌍 전투에 참여해 전체 랭킹 100워 권 안에 진입하면 외식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또 오는 5월 11일까지 팀 대전에 참여해 ‘재야의 호랑이’ 칭호 이상을 달성을 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성형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워’도 오는 5월 2일까지 ‘폭탄’ 충전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충전 금액에 따라 최대 약 40만원 이상의 아이템을 증정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워’와 모바일 RTS ’초한쟁패’ 미소녀 TCG ‘연희몽상’은 모두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