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폰테크가 인기를 끌면서 핸드폰내구제가 인기다. 핸드폰내구제란 방금 개통한 스마트폰을 다시 되파는 형식으로 긴급 자금을 해결하는 것을 뜻한다. 따라서 핸드폰내구제란 대출이 아니며 방금 개통한 스마트폰 판매 방법을 말한다.
올바른 명칭은 핸드폰개통 "매입"이다. 핸드폰개통매입은 금융이 절실한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복잡하지 않으며 신용등급 관계없이 누구나 현금지급폰 스마트폰을 할 수 있어 인기다. 그러나 업체들의 무분별한 난립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
스마트폰은 개인이 직접 개통해야 안전하며 유심을 본인이 보관하지 않을 경우 본인도 모르는 소액결제까지 일어날 수 있느느데 최근 올바른 핸드폰내구제정보로 사기를 예방하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아이티모바일은 전국 핸드폰개통매입 1위 업체이며 고객 안전을 위한 한국대부금융협회 공식가입업체로 국내 최초 전국 30분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한층 더 편안하게 다가서고 있다.
가령 매장을 운영한다며 개인정보를 요구하거나 유심칩을 보관한다면 이는 불법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핸드폰개통매입은 끝나고 난 후가 더 중요하다고 아이티모바일은 진행 후 해피콜 안전서비스까지 고객의 입장과 안전을 가장 먼저 신경쓰고 있다.
한편 휴대폰내구제는 나를 구제하다라는 뜻으로 잘못 알고 있지만 이는 잘못된 표기이며 “핸드폰개통매입” 이 맞는 표현이다.
아이티모바일카페는 금융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의 바른정보 커뮤니티로 바른 방법 추천, 올바른 정보로 사기예방까지 바람직한 핸드폰개통매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