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는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향기 나는 스마트폰 항균제 ‘픽스 퍼퓸 클리너(http://hu.co.kr/p1lkhm)’의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퍼퓸 클리너’는 유분과 땀, 침 등에 의해 스마트폰에 발생한 세균의 항균과 미세먼지의 세정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전해성 이온수를 함유하고 있어 세척 후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이 거의 붙지 않는 항분진 기능이 특징이다.
미세먼지는 지름이 10㎛ 이하의 먼지로, 발암물질을 비롯해 중금속 등 건강에 치명적인 다양한 오염물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야외에서 머리와 옷, 스마트폰 등에 달라붙은 채로 실내까지 유입된다.
‘픽스 퍼퓸 클리너’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옷이나 가방 등에 뿌려서 먼지 흡착 방지와 함께 살균 탈취 기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손으로 만진 후 얼굴에 밀착해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특성상 쉽게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과 피부 알러지 등 피부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안경에 묻은 미세먼지를 세척해 안구질환을 예방할 수도 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스마트폰에 붙어있는 미세먼지가 각종 질병까지도 일으킬 수 있어 부모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휴먼웍스는 미세먼지의 피해 예방을 위해 ‘픽스 퍼퓸 클리너’의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10개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4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퍼퓸 클리너’는 우리 생활에 필수가 된 스마트폰의 세균을 없애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친환경 천연 항균제”라며 “스마트폰과 안경, 의류 등에 적용해 살균과 탈취와 함께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도 예방해줘 특히 유아나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퍼퓸 클리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