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이나 자격증, 대외활동만큼이나 중요한 스펙으로 여겨지는 외모. 보다 호감 가는 외모를 위해 치아교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치아교정 기간이 짧게는 2달, 길게는 2~3년까지 걸릴 수 있다 보니 되도록이면 겉으로 티가 많이 나지 않는 치아교정 장치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이에 투명한 교정 장치를 뺐다 꼈다 할 수 있는 투명교정이나 치아 안쪽(설측)에 교정장치를 부착하는 설측교정 등 다양한 치아교정 장치가 등장하였지만, 개개인의 치아 상태에 따라 원하는 교정 효과를 보기 힘든 케이스도 있다 보니 티 안나는 치아교정을 찾는 이들에게는 아쉬움을 남기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화이트치과가 보다 정밀하고 심미적인 ‘화이트교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치아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화이트교정은 투명한 화이트 사파이어 브라켓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교정 중에도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인다이렉트 본딩 시스템(IDBS)을 적용해 보다 효과적으로 치열을 배열해주는 교정법이다.
인다이렉트 본딩 시스템이란 치아에 직접 브라켓을 부착한 뒤 위치를 수정하며 교정을 진행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개인별 치아 본을 뜬 뒤 브라켓의 위치를 결정하는 시스템. 때문에 최대 1년까지 치아교정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화이트치과의 화이트교정은 대학병원 주임교수 출신 문성배 원장을 주축으로 한 화이트치과 임상위원회에서 연구한 방법으로, 화이트 임플란트 및 화이트 라미네이트, 화이트 투명양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화이트치과의 대표 브랜드이다.
화이트치과 문성배 원장은 “화이트교정은 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 등 남에게 교정 장치가 보이는 걸 꺼리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교정법”이라며 “사람마다 치아와 잇몸, 얼굴 모양이 모두 다른 만큼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치아교정을 시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