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온라인 쇼핑협회 KT 경제경영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 쇼핑인구가 2013년 기준 3630만 명에 달하는 등의 폭발적 성장성을 보이고 있다. 최근의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시장성을 감안할 때 스마트폰 쇼핑족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스마트폰 구매족을 위해 임부복 쇼핑몰 ‘해피텐’이 파격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매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스마트폰을 통해 해피텐 쇼핑몰 접속 시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2014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임부복 원피스, 팬츠, 임부티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해피텐이 모바일 타임세일을 통해 선보이는 2014년 임부복 여름신상품 중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반응이 뜨거웠던 깔끔한 단가라 민소매의 ‘줄지슬림 원피스’는 스판소재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다른 아이템들과 레이어드하기 쉬워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해피텐의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가파른 성장을 하는 모바일 시장에 임부복쇼핑몰 해피텐이 스마트폰 쇼핑족에게 눈도장도 찍고 해피텐 모바일쇼핑몰 에서 구매하는 임산부들에게 기분좋은 모바일가격을 제안하고 싶다” 고 전했다.
당일 이벤트 시간 접속 시에만 메인 안내를 통하여 타임세일 임부복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직 모바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주말에는 정상가가 적용된다.
해피텐은 지난 3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타임세일 임부복 파격특가 이벤트를 통해 신상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전년도 하반기 한경에서 주최한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패션(임부복부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