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공식수입원 끄레델(대표 박영배)은 오는 17일 낮 12시40분부터 60분간 신제품 `지피프로` 유모차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피 시리즈는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초창기부터 지속적으로 선보인 스테디셀러 유모차로 ▲지피(Zippy) ▲지피이노베이션(Zippy Innovation) ▲뉴지피(New Zippy) ▲지피프리(Zippy Free) 등을 거쳐 올해 출시된 ▲지피프로(Zippy Pro)로 진화했다.
잉글레시나 유모차 가운데 가장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지피는 잉글레시나만의 전세계 기술 특허인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이 최초 적용된 유모차이며 이번에 선보이는 지피프로는 기존 잉글레시나 유모차의 모든 장점이 집약된 제품으로 엄마들이 디럭스 유모차에 바라는 주요 기능들을 모두 탑재하고 있다.
특히 이지클립 방식을 통해 간편하게 시트를 전환할 수 있어 양대면 보기가 편리하고 ‘원 액션 폴딩(One Action Folding)’ 시스템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다.
잉글레시나는 지피프로 론칭을 기념하여 유모차 정품과 함께 ▲컵홀더 ▲유모차 레인커버 ▲안전가드 ▲유모차 장바구니 ▲유모차 보낭커버 ▲시티그립스 유모차 손잡이 커버 ▲밴밧 바디서포트 유모차 시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하여 잉글레시나 유아 식탁의자 쥬마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지피프로 구매자 중 사용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전원 스탠드업을 제공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스탠드업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아이를 늘 엄마 곁에 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동형 거치대로 지피프로 유모차 시트 및 허기 카시트 등을 장착하여 아기침대, 아기식탁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지피프로 유모차와 릴레베이비 아기띠, 잉글레시나 마젤라노 카시트 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세트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잉글레시나 한국 관계자는 "지피시리즈는 이태리는 물론 한국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기에 이번 지피프로의 한국 론칭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방송은 지피프로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첫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고, 잉글레시나의 첫 홈쇼핑 방송이기도 하기에 고객만족도를 최대로 높이기 위해 다양한 사은품과 추가구성 상품들을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