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 베스트 맛집은?

유러피언 레스토랑 ‘비터브라운’, 이색 요리들로 입맛 사로잡아

Photo Image

가장 트렌드한 거리로 손꼽히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여러 가지 정보를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다. 감각적인 카페, 입안을 자극하는 맛집 등이 즐비해 있기 때문에 유용한 정보를 알아놓으면, 가로수길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연인과 데이트를 위해 가로수길을 찾는다면, 더욱 이러한 정보는 중요하다.

그렇다면 가로수길에서 연인과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는 어떤 곳이 있을까? 유명한 맛집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유러피언 레스토랑 ‘비터브라운’은 베스트맛집 중 하나로 꼽힌다. 이탈리안 레스토랑과는 다른 맛과 멋으로 색다른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특히 이색 요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들이 큰 환호를 보내고 있다.

‘비터브라운’에 방문하면 먼저 이색적인 메뉴라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보던 평범한 요리와는 확실히 다르다. 스테이크부터 스튜파이, 퓨레, 크로켓 등을 만나볼 수 있는데, 다소 생소한 메뉴로 그 맛이 의심스러울 수 있지만 한 입 먹어보면 ‘와~’라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게 된다.

로스트치킨과 살치살 스테이크는 많은 고객들이 찾는 인기메뉴 중 하나다. 입안에 침이 가득 고이게 하는 비주얼부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고, 감자꽁피와 견과류 그리고 소스를 많이 묻혀서 먹으면 보다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로스트치킨은 와인이나 세계맥주와도 잘 어울리고, 식사 혹은 술안주로도 모두 좋다.

살치살 스테이크는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이 퍼진다. 두툼한 두께로 인해 씹는 맛도 일품이라는 게 고객들의 공통된 얘기다. 채끝 스테이크도 인기다. 채끝 스테이크는 버섯소테와 함께 레드와인 소스에 곁들여져 함께 나오는데,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중독성 강한 소스 맛 때문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가로수길맛집 ‘비터브라운’의 관계자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메뉴구성으로 인해, 젊은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특히 연인들이 자주 방문하고 있다”며,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이고, 항상 색다른 요리를 개발하고 있는 것이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서 “모던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품격 있으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비터브라운은 누구와 함께라도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잇는 멋과 맛을 모두 갖춘 외식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러피언 레스토랑 ‘비터브라운’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3-1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