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소득층에 속하는 A씨는 사정상 고금리 대부업 대출을 받아 사용하고 있는데 매월 이자도 높고 별도로 지출해야 하는 금액이 많아 고충을 겪고 있었다. 그것을 감당하려다 보니 생활도 어려워졌는데, 햇살론으로 대환채무통합과 약간의 생계자금까지 받게되어 한시름 놓았다고 한다.
이같은 사례가 일반적인 우리 서민들의 실태이다.
햇살론은 기존 신용등급이 낮아 대부업 같은 고금리 신용대출을 사용하는 연소득 3000만이하인 서민들을위한 저금리 상품으로 출시되었고,
햇살론대출자격은 신용보증재단의 등급으로 판단되며 일반 신용등급 6~10등급인 서민들이 대상이다.
물론, 햇살론을 취급하는 은행에 따라 기준이 각각 다른점때문에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고 무방문, 무서류로 한도확인까지 가능하며 햇살론 대출자격 조건에 맞는 분들은 한번만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악순환되는 대부업 대출보다 10%안팎의 낮은 금리와 최대 3000만을 한도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각광받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동안 신용등급이 좋지 않아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면서 높은 이자를 감당하던 서민들에겐 이보다 나은 상품은 없을 것이다.
햇살론도 대출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중하게 검토를 해야 한다. 신용조회 기옥이 절대 남지 않는 햇살론 신청을 원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홈페이지 (http://e-sunshineloan.co.kr)에 접속하여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1661-1076) 으로 상담전화를 하면 가능여부확인이 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은행이관처리가 될 수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