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증맞고 순수한 동물을 케이스에 담다

Photo Image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대표 이종린, www.ifacemall.com)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게임 캐릭터 원화가 장현아 작가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출시했다.

장현아 작가는 2007년부터 게임 캐릭터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2013년에는 두 차례 그림 전시회를 펼치기도 하였다. 장현아 작가의 앙증맞고 순수한 동물 표현은 많은 여성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장현아 작가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아트페이스의 특징은 그림이나 예술로 나를 나타내는 얼굴을 뜻하며, 작가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 수작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친근하고 순수한 동물들, 자연에 순응하는 천성 그대로의 순수한 존재를 그려내는 장현아 작가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또한 아트페이스의 특징에 크게 부합한다.

특히 장현아 작가의 그림은 관찰에서부터 시작된다. 주위에 있는 온갖 종류의 패턴 요소를 재료로 삼고, 잎사귀의 결, 니트 스웨터의 실 짜임 등 자연 속 그대로 존재하는 안전한 색상 속에 독특한 색을 섞어 어울리는 조합을 찾는다.

케이스는 총 1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나귀, 사슴, 기린 등 사랑스럽고 야생동물들까지 표현하였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소비자의 이목을 주목시키며, 남들과 차별화되고 앙증맞은 캐릭터의 케이스를 찾는 여성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또한 충격방지 기능에 충실하고, 촉감이 부드러우면서 견고한 우레탄 테두리로 감싼 디자인을 선보인다. 아이페이스 케이스 특유의 S라인의 만족도 높은 그립감까지 선보이면서 소비자로 하여금 아이페이스 케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아트페이스 장현아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아이페이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우선적으로 갤럭시 노트3 사용자를 위해 제작되었다.

아이페이스 이종린 대표는 "더 다양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작가과 협업하여 소비자 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총력을 가할 예정"이라는 말과 함께 "최근 한국스마트디자협회(KSDA) 출범을 통해 디자인 업계 관계자들과 선진 디자인 육성 시스템을 구축하고 올바른 지식재산권 문화 확립에 힘쓸 것"이라는 말을 남기기도 하였다.

해당 아트페이스 장현아 작가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아이페이스 온라인 몰, 아이페이스 직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