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교육기업 비타에듀(대표 문상주)가 금일(5일) 전 과목 모든 선생님10개 강좌 자유 수강권인 `2015 VITA빅패스`를 판매 오픈한다고 밝혔다.
2015 VITA빅패스란? 2015학년도 대입 수능 일까지 전 과목 선생님의 강좌 10개를 자유롭게 골라 들을 수 있는 수강권으로, 구매일로부터 2014년11월13일까지 수강 가능하다. 2015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비타에듀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등 전 영역 TOP 강사진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이번 빅패스에는 국어영역 권규호, 수학영역 남휘종, 이의태, 정현경, 영어영역 황승훈, 사탐영역 고아름, 과탐영역 박기웅 등의 비타에듀 대표 인기강사가 포함됐다.
국어(문학·독서·화법·작문·문법), 수학(고등수학·수학Ⅰ·수학Ⅱ·미적분과 통계기본·적분과 통계 등), 영어(문법·구문·독해·어휘·듣기), 사회(사회문화·생활과 윤리·윤리와 사상·법과 정치·경제 등), 과학(물리·화학·생명과학·지구과학Ⅰ, Ⅱ) 등 영역별 세분화된 과목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빅패스는 기존 수강료89만원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 45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빅패스 수강생에게는 2014 비타에듀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비타에듀 2014스터디 플래너는 연·월·주·일 단위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행 후 피드백이 가능해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실질적으로 수험생들의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설계돼 매년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타에듀 관계자는 "빅패스는 파격적 가격 혜택만이 전부가 아니다. 1등급 최다 배출 강사들의 강좌를 과목별 세분화된 영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영역별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어 성적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비타에듀 홈페이지(www.vita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