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전문점, 먹거리 공간이 아닌 문화공간으로 거듭난다

Photo Image

최근 외식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프랜차이즈 건강감자탕 전문점 `남다른감자탕(男다른감子탕)`이 주목받고 있다.

`남다른감자탕`은 피곤한 생활로 건강에 위협을 받는 남성들에게 충분한 영양과 휴식을 선사하는 남다른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남자를 위한 건강감자탕`이라는 콘셉트와 확실한 타깃 공략으로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이뤘다.

감자탕체인점 `남다른감자탕`은 남성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단지 음식을 즐기는 공간이 아닌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유희거리가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약재와 식용 달팽이, 흑마늘 등의 보양 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을 선보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남성 전용 건강상품 판매 및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면서 재미있는 문화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건강감자탕전문점 ‘男다른감子탕’의 관계자는 "남다른감자탕은 신선한 콘셉트로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있으며, 건강을 더한 뛰어난 맛과 품질로 고객들의 웰빙욕구를 채워주고 있다"며, "이렇게 외식문화를 격상시키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맹점 창업 시 빠른 시간에 많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