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기능 갖춘 ‘웰퍼스 온수매트’로 월동준비

Photo Image

쌀쌀해진 날씨 탓에 홈쇼핑을 완판 제품 품목이 달라졌다. 10월 한 달 각종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수를 기록한 것 중 하나는 난방, 보온 용품들이다. 이 중 겨울철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는 ‘온수매트’의 인기는 날로 커지고 있다.

온수매트는 전기매트와 달리 물을 가열해 난방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전자파를 발생시키는 니크롬선이 없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전기매트처럼 합선으로 인한 화재 위험이 없고, 에너지 효율도 뛰어난 편이이다.

온수매트를 구입할 때는 ▲사용편의성 ▲소비자만족도 ▲부가기능 ▲난방효과 등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삼진이 개발해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 온수매트 ‘웰퍼스’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실제로 한 달 전부터 웰퍼스를 사용하고 있는 김 모씨(32, 주부)는 “편안한 잠자리는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밤 시간을 함께 하는 온수매트 선택에 심혈을 기울일 수밖에 없었다”며 “웰퍼스는 전자파 위험이 없고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웰퍼스는 인체에 안전하다는 EMF 인증과 좋은 제품임을 증명하는 Q마크 인증을 받았다. 모터가 없어 소음이 없고 잔고장이 없는 편이다.

스마트한 기능도 갖췄다. 음성 안내가 가능하고 블루투스 기능(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보온 유지 기능을 물론 특허받은 기술인 ‘숙면 모드 기능’이 적용된 최초의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삼진 김승철 대표는 “지난 37년간 국내 대기업의 협력사로 일해 왔을 정도로 수준 높은 기술력을 자랑한다”며 “웰퍼스 온수매트는 삼진만의 기술이 집약된 야심작으로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완판 아이템, 웰퍼스 온수매트는 11월 13일 17시 40분에 CJ홈쇼핑에서 판매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