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www.ifacemall.com, 대표 이종린)를 만든 에이스 그룹이 11월 8일 여의도 IFC몰 오후 3시에 슈퍼아이디자인쇼를 개최한다.
에이스 그룹은 창립 이래 인간존중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더하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자 노력해온 결과, 지난해에는 약 365억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현재 에이스그룹은 에이스 디스플레이, 에이스 이노텍, 에이스 모바일 및 에이스 디자인, 에이스 푸드빌, 에이스 이엔엠, 에이스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사업군이 나눠어져 있어 세계와 정보를 교환하며 공유하고 있다.
에이스 그룹이 주최하는 슈퍼아이디자인쇼는 아이페이스의 현재와 미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런칭쇼로써, 한국 스마트 디자인 협회(KSDA) 출범식 및 2014 에이스 그룹 상반기 인턴 채용 설명회의 자리 또한 마련되었다. 한국스마트디자인협회(KSDA)는 선진 디자인 육성 시스템 구축과 올바른 지식재산권 문화의 확립을 목적으로 출범될 예정이며, 디자인의 관심이 많은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인턴 채용 설명회 및 현장 인턴 서면 접수가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역도 선수 장미란과 디자인 업계의 유명 인사들이 슈퍼아이디자인쇼 현장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 이준형 마술사가 진행하는 마술쇼 및 백화점 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석자 모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월간디자인, 윤디자인, 필묵, KMUG, 장미란 재단, 홍명보 재단, 양준혁 재단, 김장훈 플라워 사랑이 후원한다.
에이스 그룹 이종린 대표는 ‘슈퍼아이디자인쇼에서 진행하는 인턴 채용 설명회를 통해 무한경쟁시대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사고와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를 발굴할 것’이라는 말과 동시에 ‘금번 슈퍼아이디자인쇼를 통해 미래 스마트 디자인을 선도할 디자이너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현재 에이스 그룹의 대표 브랜드 아이페이스는 충격방지, 그립감, 다양한 컬러의 스마트폰 케이스 외에도 퍼스트클래스 백을 새롭게 선보여 다양한 사업 부문에 큰 매출 성장을 일으키고 있으며, 그 밖에도 유아용품 및 패션 영역의 사업을 확대하는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2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3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4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5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6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7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8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앱솔릭스, 美 상무부서 1억달러 보조금 받는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