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3/10/31/woo2.jpg)
정우 김진 열애설 공식입장 번복 디바
배우 정우와 패션 디자이너 김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정우 측은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
그러나 정우 측의 공식입장이 번복돼 보는 이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김진은 그룹 디바 출신으로 현재는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31일 정우 김진 열애설이 처음 나왔을 때 정우 측은 “과거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은 사실이다”면서도 “헤어져 연락을 안 한 지 1년 정도가 됐다고 하더라”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정우 김진 열애설 보도에 이어, 배우 정우와 디바 출신 김진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는 이 같은 공식입장도 기사화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정우 소속사 측은 다시 입장을 번복했다. 정우의 소속사는 "정우와 김진이 예전에는 매우 친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만나지 않은지 상당히 오래됐다"며 "두 사람은 사귄 적도 없었고 정우는 현재 만나는 사람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교제 사실 자체를 부인하는 공식입장을 냈다.
두 사람이 사귀다 헤어졌다는 것인지 아니면 사귀지도 않았다는 것인지, 정우 김진 열애설을 둘러싼 혼란만 증폭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