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테크 ‘섀도우프로텍트’, 유명 제품 제치고 ‘최고 백업솔루션’ 선정

Photo Image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 www.kcti.co.kr)는 ‘섀도우프로텍트’가 ‘PC Magazine’이 진행한 백업솔루션 비교 테스트에서 최고의 백업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국의 권위 있는 IT 전문지인 PC Magazine은 백업 솔루션 특집기사를 통해 세계적으로 이름난 백업솔루션 제품에 대한 비교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섀도우프로텍트는 5점 만점에 4.5점을 획득하며 유수의 경쟁 제품들을 크게 따돌리고 ‘최고 추천모델’(Editor’s Choice)로 선정됐다.

이번 특집 기사에 소개된 섀도우프로텍트는 가상부팅기술을 이용한 복원 및 시스템 복원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재해복구 백업 솔루션으로 이미 전세계 수백 만대의 윈도우 시스템에서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디스크 파티션 혹은 전체 디스크의 빠른 백업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며 백업을 이용한 복구 및 파일 복사 등의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는 강력한 이기종 복원 기능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미국 루지애나주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 테크에드 2013’에서도 익스체인지 메일복원 부문 테크에드 최고 제품상(Best of Tech ED)을 수상한 바 있다.

섀도우프로텍트의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한국사이버테크의 이준녕 대표이사는 “IT전문지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입증 됐다”며 “한국 백업솔루션 시장에서 더 좋은 품질 및 평가를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