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3/10/31/B2.jpg)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 www.kcti.co.kr)는 ‘섀도우프로텍트’가 ‘PC Magazine’이 진행한 백업솔루션 비교 테스트에서 최고의 백업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국의 권위 있는 IT 전문지인 PC Magazine은 백업 솔루션 특집기사를 통해 세계적으로 이름난 백업솔루션 제품에 대한 비교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섀도우프로텍트는 5점 만점에 4.5점을 획득하며 유수의 경쟁 제품들을 크게 따돌리고 ‘최고 추천모델’(Editor’s Choice)로 선정됐다.
이번 특집 기사에 소개된 섀도우프로텍트는 가상부팅기술을 이용한 복원 및 시스템 복원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재해복구 백업 솔루션으로 이미 전세계 수백 만대의 윈도우 시스템에서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디스크 파티션 혹은 전체 디스크의 빠른 백업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며 백업을 이용한 복구 및 파일 복사 등의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는 강력한 이기종 복원 기능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6월 미국 루지애나주에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 테크에드 2013’에서도 익스체인지 메일복원 부문 테크에드 최고 제품상(Best of Tech ED)을 수상한 바 있다.
섀도우프로텍트의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한국사이버테크의 이준녕 대표이사는 “IT전문지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입증 됐다”며 “한국 백업솔루션 시장에서 더 좋은 품질 및 평가를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