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이 이렇게나 간단해?

Photo Image

땅끝해남의 해수 절임 배추와 국내산재료만 사용한 김치양념 출시- 시장평가 “으뜸”

날이 쌀쌀해지고 다가올 겨울을 본격적으로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분주하다. 그 중에서도 많은 주부들을 고민하게 만드는 일이 하나가 있다. 바로 겨울을 든든하게 나기 위한 김장 준비가 그것.

빠지는 법 없이 꼭 상에 오르는 것이 김치이다 보니, 양념은 물론이고 질 좋은 배추를 마련하는 등 신경 써서 준비할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게다가 좋은 소금으로 절이고 양념하는 일까지 김장은 많은 이들에게 번거로운 일로 인식된 지 오래다. 그런데 김장 준비를 하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가볍게 해주는 김장도우미가 있으니 바로 ‘명품 해남농수산’의 절임 배추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2008년 시작된 명품 해남 절임 배추는 해남 배추 특유의 아삭함과 해수 절임 배추의 깊은 맛을 모두 잘 살려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매년 높은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이에 명품 해남농수산은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에는 [名品김장양념]을 출시, 올해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 농약 천연 암반수로 씻어낸 절임 배추에 품질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김장 양념까지, 맛과 품질을 모두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명품 해남농수산의 김 이권 대표는 “지난 5년간 고객들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양질의 절임 배추를 제공하기 위해 시즌 동안 다른 상품을 판매하지 못했으나, 올해는 좋은 기회에 HACCP(식품 위해 요소 중점관리기준)기준에 부합하는 공장을 섭외, 김장김치양념까지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명품 해남농수산이 출시한 명품 김장양념은 의성마늘, 강경젓갈 등 품질 좋은 100% 우리 농산물만을 이용했으며, 전문가가 각고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별도의 추가양념은 기호에 따라 첨가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명품 해남농수산은 김장김치 양념 출시를 기념하여 절임 배추와 양념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대폭 할인이 적용되는 자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명품 해남농수산의 김장김치 세트로 김장할 경우, 상품을 받은 다음 날, 탈수 작업 후 바로 양념만 하면 김장이 마무리될 정도로 간단하지만 김장비용은 대폭 줄어들어 비용 고민까지 해결해주니 일석이조다.

맛있게 만든 김장 김치 한 그릇이면 밥 한 그릇도 금방이다. 갓 쪄낸 고구마 위에 올려 먹는 김장 김치가 별미인 계절이 오는 것이다. 다가올 겨울을, 명품 해남농수산의 절임 배추와 양념을 이용하여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시린 바람도 두렵지 않은 든든한 겨울이 될 것이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