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청앞 광장에 가면? …IT액세서리부터 농특산품까지 한 자리에

Photo Image

우수한 IT기기부터 친환경 우리 농산물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장터가 열려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서울시청 광장에서는 (사)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가 주관하는‘동반성장 팔도 우수 농?특산품 직거래장터’가 열린다.

이 행사에는 150개 우수 중소업체가 참여해,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특산품 500여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관은 ▲ 지역별로 운영하는 특산물관 ▲사회적 기업, 장애인 기업 특별관 ▲유통업체 구매 수출 상담관 등으로 나눠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농수축산 신선식품을 비롯해 지역특산품, 친환경 상품, 캠핑, 아웃도어, 레저용품, 자동차 용품, IT기기 액서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이 현장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국산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행사주관사인 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는 2006년 5월 사단법인으로 설립된 후 우수 중소기업 발굴을 위한 품평회를 매달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것을 비롯, 중소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특별행사전 및 해외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문의 : 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 formanhwan@naver.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