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결혼의 해법 ‘웨딩앤 웨딩박람회’

Photo Image

제1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10월 12~13일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주관하고 롯데백화점, 삼성전자, 우리은행 등이 후원하는 이번 결혼박람회에는 150여 개에 달하는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예물, 한복&예복, 허니문, 폐백, 웨딩홀 등 웨딩에 관한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총 망라돼 일일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원스톱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마련된 다양한 혜택과 경품은 스마트한 예비 신랑신부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현장 추첨을 통해 품질보증서가 포함된 프라다, 루이비통 등 명품백을 제공하며 매 30분마다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증정한다. 웨딩 패키지 계약을 하는 커플 선착순 100명에게는 필립스 커피메이커, 필립스 전기 토스터 등을 택일해 선물하며 계약자 전원에게 테디베어 인형과 웨딩앤이 제작한 신부수첩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리더스 인솔루션 마스크팩, 베리떼 일리바디프래그런스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으며 업체 부스에서 스티커를 받아 빙고판 2줄을 완성한 참관객에게는 셀프 와인, 내추럴썬프로텍션 등을 선물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결혼박람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신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으며 기념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웨딩 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도 진행한다.

한편 같은 기간, 120여 개 리조트 상품을 선보이는 명품신혼여행박람회도 함께 개최된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허니문 비용이 부담스러운 예비 부부를 위해 신혼여행 비용 10개월 무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팜투어는 추첨을 통해 푸켓의 마이푸켓 풀빌라, 코사무이의 파빌리온 하이드로 풀빌라, 보라카이의 업타운 리조트 등에서의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 방문 고객에게 3년 기한의 회원권을 제공하고 여행 후기 작성시 고급 그릇세트, P&G에서 제공하는 신혼여행 필수품 6종 세트를 선물한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결혼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업체와 이벤트를 망라해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명품신혼여행박람회에서 마련한 무이자 행사는 항공료만 내고 나머지 경비를 10개월로 나눠서 지불하는 허니문 사상 초유의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년,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국내 1위의 웨딩컨설팅기업이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