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3/10/02/O1.jpg)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많은 인터넷 쇼핑몰 가운데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한 시계 쇼핑몰이 있다. 정품 브랜드 시계를 총망라해 선보이는 ‘타임메카’는 인터넷 쇼핑몰 백만 시대에 육박한 현재,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만족을 선사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27살이라는 젊은 나이에 ‘타임메카’의 CEO로 활동 중인 ㈜트렌드메카 대표 서대규 씨는 “국내와 해외에서 천차만별인 브랜드 시계의 가격을 보다 합리적으로 조율하고 싶었다”고 말한다.
서 대표는 이를 위해 브랜드 시계 해외 본사를 직접 찾기도 하고, 직거래를 하기도 하며 갖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 결과 타임메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정 가격의 남자시계, 여자시계를 제공하게 된 것이다.
브랜드 시계를 좋은 가격에, 그것도 위조품 걱정 없이 살 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자 타임메카를 찾는 고객들은 더 많아졌다. 전년 대비 매출 300% 증가를 이루며, 15년 만에 국내 시계 쇼핑몰 인기 순위를 뒤바꿔 놓는 등 타임메카가 업계 1위로 단연 우뚝 설 수 있었던 데는 이런 이유가 있었다.
이밖에 타임메카는 업계 최초 자체 결함 5년 무상 a/s관리, 배터리 무료 교환, 다양한 사은품 제공, 고객과 소통하는 사이트 운영 방식 등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타임메카를 자주 이용하고 있다는 고객 임 모씨는 “타임메카 시계는 해외 본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가품 유입을 사전에 차단하기 때문에 정품인지 아닌지 불안해할 필요가 없다”며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현재 톡톡시계, 타임사모, 간지워치, 플라이워치, 지타임코리아, 타임타임, 리치워치 등 많은 시계 쇼핑몰 사이에서 업계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자스페로, 잉거솔, 밀튼스텔리, 세이코, 타이맥스위켄더, 루미녹스, 티쏘, 해밀턴, 순토시계, 지샥빅페이스, 알마니, 카시오, 마크제이콥스 등 약 150여종의 브랜드 시계를 취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타임메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