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3/10/02/482369_20131002130417_903_0001.jpg)
가을에 들어서면서 일교차 탓에 감기, 알레르기성 비염, 안과질환 등을 호소하는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급격한 기온 변화에 영양 불균형까지 겹쳐 면역력이 약해졌기 때문이다.
네이처런스의 유기농 멀티비타민·미네랄로 영양 불균형을 간편하게 해소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순정 식품으로 유기농 원료 비율이 99.5%에 달한다. 잔여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일반인은 물론이고 환자, 임산부, 어린이, 노약자 등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미국 농무부가 제공하는 유기농 인증마크, 미국 농림부 유기농 심사 기준을 통과한 농장과 제품에 부여하는 USDA마크, 독성이 없는 청정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인 것을 증명하는 코셔 인증마크 등을 받으며 품질을 인정받았다.
네이처런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는 건강을 지키고 영양을 보충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한 두 개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기존 합성비타민 제품 보다 체내흡수율이 뛰어나고 부작용이 없는 유기농 비타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윤희석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