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스마트이러닝(Smart e-Learning) 교육 시스템 도입 급증

Photo Image

와이즈파트너(대표 고우성)가 기획 단계부터 시스템구축, 컨텐츠 제작, 운영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이러닝(Smart e-Learning) 교육 시스템을 개발했다.

와이즈파트너 측은 한 공단에서 이 시스템을 도입해 1000여 명을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교육이 진행됐으며, 자체 설문조사 결과 10명 중 7명이 교육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는 많은 직원들이 동시에 교육에 참여해 기업의 비전과 사내 핵심전략을 단기간에 이해?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 구조가 큰 효과를 가져온 것이다.

공단 측에서는 "스마트 이러닝 교육 시스템 도입에 있어 구축의 안정성, 저렴한 비용과 운영의 편리성을 가장 많이 고려했다"고 밝혔다.

와이즈파트너는 컨텐츠 제작 전용 스튜디오 및 장비를 활용한 일반 텍스트부터 프레젠테이션, 음성, 화상 등 고품질의 컨텐츠 제작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교육 후 시험을 통해 이해도를 평가할 수 있으며, 수료증도 발급한다. 스마트폰이나 태플릿 PC등의 모바일 기기 학습을 지원해 이동 중에도 강의 수강 및 진도체크가 가능하다.

와이즈파트너 고우성 대표는 향후 기업들이 스마트 이러닝 시스템을 통해 적은 예산으로도 교육 시스템의 구축, 기업 가치 및 핵심전략, 서비스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및 정보를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공유해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