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코첸 스테인리스 냄비 GS 홈쇼핑서 선보여

Photo Image

주부들 사이에서 스텐냄비 추천 1순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에델코첸(Edelkochen)이 추석을 앞두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냄비 세트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GS홈쇼핑에서 스테인리스 통3중 냄비세트 와 스테인리스 3중 바닥 냄비세트를 각각 선보이는 것.

6일(금)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되는 ‘똑소리 살림법’에서 에델코첸 플러스 프리미엄 통3중 냄비세트를 만날 수 있다.

에델코첸 플러스 프리미엄 통3중 냄비는 전체가 스테일리스과 알루미늄의3ply특수소재(통3중)로 만들어져 열전도율과 열보존성이 뛰어나 중불로도 요리가 가능해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며, IH등 다양한 가열기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16cm 편수냄비 ▲18cm 깊은 양수냄비 ▲22cm 전골냄비 ▲24cm 곰솥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선보이며, 볶음이나 찜, 조림,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티웍+스티머 및 면 요리나 데침 요리에 적합한 파스타 인서트가 추가로 구성된다. 더불어 36pcs 한식?양식기 세트와 서빙스푼&미니국자의 서빙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7일(토) 오후 7시 20분에는 모던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표면처리, 뛰어난 열 전도율과 코팅 없는 안전성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에델코첸 3중 바닥 스테인리스 냄비세트가 판매된다.

이유식 및 소스, 물을 끓이는데 적합한 ▲지름 14cm 밀크팬 ▲16cm 양수 냄비 ▲24cm 곰솥 ▲22cm 전골냄비가 기본 구성품이며, 추가 구성품 및 사은품으로 파티웍+스티머와 양식기 20pcs(5종 4인 세트), 서빙세트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