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투자로 "얼굴이 작아진다면"

Photo Image

"피부에 닿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1분 동안의 행복감에 취합니다. 아주 상쾌한 피부가 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하면서 확신을 가졌고, 석 달 사용한 뒤 피부가 좋아졌음을 확인했습니다. 1분 동안의 마사지 습관이 오랜 행복을 지켜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분동안`을 사용한 30대 여성 소비자가 한 사이트에 올린 글이다. `1분동안(1분童안)`은 1분 마사지로 어린 피부를 만드는 것을 목표한 제품이다. 1분동안은 혈행개선, 수분흡수, 각질제거, 탄력회복, 모공축소, 냄새제거 등으로 탄력있고 젊은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이 찾는다.

주 고객층은 특히 30대와 40대 직장 여성이다. 그러나 꽃미남을 꿈꾸는 20~30대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요즘에는 동안을 갖고 싶어 하는 중년 남녀에게도 관심이 넓어지고 있다. 주 고객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세대이다. 그런 만큼 입소문과 함께 SNS를 통해 홍보가 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Photo Image

‘일분동안’은 얼굴피부 마사지기 중 비용대비 쓸모가 좋기로 이름난 제품이다. 세안 시 비누나 클렌징 폼 등의 거품을 내서 얼굴에 바른 뒤 돌기가 있는 부분으로 1~3분 동안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된다. 피부에 닿는 부분은 특수 스테인리스 재질로, 물과 결합해 각질뿐 아니라 모공 속의 노폐물, 잔류 화장품 등을 효율적으로 없애준다. 또한 미세한 돌기가 나 있어서 경혈을 자극해 피부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전기나 배터리를 이용하기 않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하며 휴대성도 뛰어나다.

약 1400가우스 이상의 자력이 발생해 혈행개선과 피부탄력회복에 도움이 된다. 일분동안에서는 약 870개의 음이온이 발생한다. 공기 중의 비타민으로 통하는 음이온은 외부로부터 공급받은 영양크림 등의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피부미인과 동안을 꿈꾸는 여성에게 특히 인기인 이제품은 라임팩토리(www.limefactory.co.kr)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제품보기: http://www.limefactory.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3&category=001004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