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맛과 향으로 일상에서 탈출한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 프랜차이즈 ‘호아빈오리진’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맛뿐 아니라 베트남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까지 고스란히 살려냈다는 점에서 기존의 아시아 푸드 프랜차이즈 전문점들과 차별화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베트남 전통의 맛을 선사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아빈’. 호아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맛과 분위기를 내세우며 지난 2월 첫선을 보인 ‘호아빈오리진’은 현재 눈에띄는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부산 해운대점, 충북 청원점, 경기도 분당점, 충북 청주 메가폴리스점, 일산 웨스턴돔점 등 핵심지역에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7~8월 중 경기도 안양 평촌점과 충남 천안 펜타포트점, 전남 목포 평화광장점 등이 추가로 오픈한다.
‘호아빈오리진’은 힐링푸드, 테라피푸드, 컬러푸드, 슬로우푸드 등을 콘셉트로 하며, 쟈스민차, 쌀빵, 매장에서 직접 만든 망고잼 등을 기본으로 낸다. 기존의 틀에 박힌 아시아푸드의 한계를 벗어난 새로운 메뉴구성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베트남 음식점의 대표적인 메뉴로 일컬어지는 쌀국수, 월남쌈에 7종류의 튀김롤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 레드커리 볶음면, 스파이시 볶음밥, 콤보 쌀국수 등 신메뉴를 계속적으로 추가해 내고 있다.
한편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아빈오리진’의 새로운 지향점은 ‘호아빈오리진’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 사례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창업 지망생들에게도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호아빈오리진’의 본사 ㈜오리엔탈푸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호아빈오리진에 대한 창업 문의가 많이 늘었다”며 “사천신짬뽕, 엔타이, 멘무샤 등을 잇달아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아빈오리진 창업희망자들에게 안정적인 직영물류 운영방식과 적극적인 창업지원시스템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호아빈오리진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나 창업지원센터 전화를 통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4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5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