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마트폰 `베가 R3`와 `베가 넘버6(No.6)`가 `베가 기프트 팩(VEGA Gift Pack)`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으로 변신한다.
팬택은 베가 R3에 이어 베가 넘버6 업그레이드를 위한 ‘베가 기프트 팩’ 배포한다고 5일 밝혔다. 베가 R3는 지난 달 27일 LG유플러스, 베가 넘버6는 이달 4일 SK텔레콤을 시작으로 각 통신사별 모델에 대한 `베가 기프트 팩`을 순차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베가 기프트 팩은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시키는 `팬택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의 이름이다.
베가 기프트 팩을 설치하면 `베가 아이언`의 인기 기능인 `플렉서블 하단 바`를 베가 R3와 베가 넘버6에서도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플렉서블 하단 바는 기본형, 슬림형, 펼침형, 이동형 중 마음에 드는 하단 바를 선택하여 스마트폰 화면을 고객의 사용 패턴에 맞게 구성하는 기능이다.
스마트폰 홈 화면 아이콘을 품격 있는 모노톤으로 바꿀 수 있는 `리미티드 아이콘`도 사용할 수 있다. 리미티드 아이콘은 베가의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에 어울리도록 아이콘 디자인을 미니멀하게 표현한다.
베가 기프트 팩은 베가 R3 및 베가 넘버6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 VEGA 스테이션 앱이나 팬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이종민기자 lj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