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월렛 신규 회원가입 시 ‘오션월드’ 무조건 공짜

Photo Image

여름 바캉스족을 겨냥한 다양한 모바일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전자지갑 ‘모카 월렛’은 젊은층이 선호하는 여름 여행지인 워터파크 입장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T(회장 이석채)는 ‘모카 월렛’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준비 1탄으로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방식 아닌 100% 증정 이벤트로 친구들과 함께 모카 월렛을 다운로드 받으면, 모두 무료로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카 월렛’을 다운로드 받고,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7월 12일에 오션월드 무료입장이 가능한 입장권을 1인 1매 제공한다.

모카 월렛은 올레마켓, 구글 Play 스토어, 앱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후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쿠폰메뉴에서 7월 12일에 사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12일 오션월드를 방문하면 현장에 마련된 ‘모카 월렛 인증 부스’에서 모바일 쿠폰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모카 월렛은 KT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전자지갑으로 멤버십카드, 결제, 쿠폰, 상품권 등의 관리와 이용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다. 올레클럽, 롯데멤버스, 아시아나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POINT 등과 제휴를 통해 다양하고 편리한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