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에너지 절약이 기업의 최대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매년 여름철 전력난이 심각해 지면서 범정부적인 차원에서 각 기업에 고강도의 에너지 절감 대책을 요구하고 나섰다. 특히 올해는 6월 초부터 고온현상이 이어지면서, 전국 산업현장에서 에너지 절약과의 사투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한국플루크(대표이사 전하연)는 에너지 절감에 앞장서고, 기업들의 에너지 절감 노력을 응원하기 위해 ‘Energy Saving Campaign(에너지 절감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FLUKE 435-II 전력분석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관공서 및 정부 출연 기관 고객 제외)에게 애플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한국플루크 공식대리점 중 △경성엔지니어링 △동아시스템 △성광정밀전자 △아이엠피티 △에이치아이씨 △에이치엠시스템 △탑스전자 △테솔 △티엔엠 △피앤에스 등 10개 공식 대리점을 통해 ‘FLUKE 435-II 전력 분석기’를 구매하면 된다.
한국플루크의 ‘FLUKE 435-II 전력 분석기’는 최고 수준의 전력품질 분석기로 전력품질 문제로 인한 에너지 손실을 금전적 가치로 환산하는 에너지 손실 계산기 기능으로 에너지 비용 절감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 분석기다.
3상 및 단상의 배전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전력 품질 문제를 식별, 예측, 예방 및 해결하며, 특허 받은 에너지 손실 알고리즘인 통합 전력 측정은 고조파와 불평형 문제에 따른 에너지 손실을 측정하고 정량화하여 사용자가 시스템 내부의 에너지 낭비 원인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한국플루크 관계자는 “FLUKE 435-II 는 보다 향상된 전력품질 측정 기능을 통해 전기와 관련된 중요한 문제들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 줄 뿐 아니라 기업들의 에너지 절감에 큰 기여를 할 것이다. 이번 이벤트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대상 대리점 정보는 한국플루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