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스토어, 명동·김포공항 등 대형매장 속속히 입점

Photo Image

프리미엄 분식 대표 브랜드 스쿨스토어가 최근 명동, 롯데몰 김포공항점 등 국내 핵심 상권에 속속히 입점하고 있다.

지난달 15일 오픈한 명동점은 명동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유네스코 거리 인근에 위치한 60평 80석의 대규모 매장으로 유러피언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빈티지한 테이블, 의자 등이 어우러진 모던 네츄럴 빈티지 스타일을 구현함으로써 그들만의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스쿨스토어 관계자는 "스쿨스토어는 차별화된 분식, 프리미엄 분식을 선호하는 내국인 뿐만 아니라, 명동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긍정적인 시선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스쿨스토어는 지난달 20일 롯데몰 김포공항점(강서구 방화동)에도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김포공항점은 고급 백화점과 쇼핑몰, 영화관 등이 입점되어 있는 대규모 복합쇼핑몰로 지하철역과 김포공항이 연결돼 있다.

외식과 쇼핑, 문화 활동이 용이한 이곳에 새롭게 자리 잡은 스쿨스토어는 한층 새롭게 성장한 그들만의 `구르메(Gourmet ) 메뉴`로 프리미엄 분식의 맛을 선보였다. `스쿨인테리어`는 트렌드에 민감한 스쿨스토어 20~30대 여성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한편, 스쿨스토어는 오프닝 이벤트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쿨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탄산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런치타임(11시~3시까지)에는 모든 밥메뉴를 1천원 할인하는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쿨스토어 홈페이지(http://www.schoolstore.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