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대표 김정현)는 20일 고령친화사업단에서 주관하는 고령친화사업 시니어하우스 노인이동복지관 행사에 참여해,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부산광역시청광장에서 무료청력 검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노인이동복지관은 일명 찾아가는 복지관으로 부산테크노파크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에서 운영 중이며 복지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각종 설비를 갖춘 차량이 복지사각지대를 다니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5월 모라교회를 시작으로 노인이동복지관과 함께 무료청력 검사를 진행해 이번 년도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노인이동복지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20일 딜라이트 보청기 무료청력 검사 이외에도 안마기, 노안 관련 시력 조정기구 등의 의료기기 체험과 노래자랑 등으로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며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6월 연제구 부산광역시청광장에서 진행하는 딜라이트 무료청력검사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그 다음 일정은 6월 27일 ~ 29일 해운대구 벡스코실버박람회로 무료청력검사를 통해 초기에 난청을 예방하고 청력을 보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딜라이트 김정현 대표는 “평소 검진기회가 적어 진료가 어려운 난청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무료 청력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노인이동복지관과 함께하는 딜라이트 무료청력 검사는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보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는 유통구조를 개선해 시장가 대비 50~70%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공급해왔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정용진 회장, 모친 이명희 이마트 지분 전량 매수…지분율 28.56% 확대
-
2
“롯데리아 부활·컨세션 사업 호조”…롯데GRS, '1조 클럽' 재입성 눈앞
-
3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4
[이슈플러스] 네이버·카카오, 올해 신규 AI 서비스 쏟아진다
-
5
T커머스 실적 상승에도 '쓴웃음'…“성장성 한계 직면”
-
6
정용진 책임 경영 의지 보였다…밸류업 이후 지분 매입 '눈길'
-
7
[이슈플러스] 네이버 “자체 개발” vs 카카오 “외부 병용”…생성형 AI 개발 담금질
-
8
천안시, 취약계층 반려동물 장례식 지원 등 동물 장례문화 확산 앞장
-
9
네이버 치지직, 하얼빈 아시안게임 중계 '특수'…신규 이용자 10배 증가
-
10
핵심 파트너 손잡은 롯데·신세계…e커머스 터닝포인트 만든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