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업체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이달 25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디오노 유모차선풍기 및 유모차 컵홀더, 햇빛가리개, 잉글레시나 모기장 등 여름 필수 유아용품 10종을 34%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끄레델이 쿠팡을 통해 선보이는 유아용품 10종은 디오노 스트롤러 팬(유모차 선풍기)와 싯쉐이드(유모차 햇빛가리개), 스트롤러 컵홀더(유모차 컵홀더), 버기버디(유모차 다기능 수납가방), 버기후크(유모차 가방 걸이), 썬스탑퍼(차량용 햇빛가리개), 슈어핏(어린이 어깨 안전벨트 높이 조절 보조장치), 스터프 앤 스커프(유아의 발장난으로 인한 자동차시트 오염을 방지하고 수납을 도와주는 제품), 씨미투(차량용 보조 룸미러), 잉글레시나 유모차 모기장 등 이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끄레델에서 공식 수입되는 제품이다. 구매금액이 9천8백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끄레델 관계자는 “쿠팡에서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엄마와 아이의 외출을 보다 편리하게 하는 필수 유아용품과 더불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유모차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며 “이전에는 없던 파격적인 할인율로 판매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