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cms/uploadfiles/afieldfile/2013/06/20/31.jpg)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가 자사 모바일 게임 ‘기계전사V’에 이순신, 광개토대왕 등 영웅 이미지를 재해석한 신규 콜라보레이션 카드를 선보인다.
씨투디게임즈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로보트 태권브이’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이순신, 광개토 대왕, 김유신, 계백, 강감찬, 을지문덕의 이미지를 결합한 카드 일러스트를 새롭게 제작, 6종의 신규 카드를 론칭했다.
이번 작업은 로보트 태권브이 콜라보레이션의 후속 이벤트로, 로보트 태권브이에 한국을 대표하는 영웅들의 이미지를 재해석하여 새로운 로보트 태권브이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씨투디게임즈의 김형일 이사는 “무너져가는 나라에서 투혼을 불태웠던 계백, 만주를 호령했던 광개토대왕 등 각각의 태권V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신규 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유저들의 로망을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계전사V는 SF 컨셉의 순수기술력으로 제작된 3D TCG(카드 트레이딩 게임)다. 국내 정상급 메카닉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한 수준 높은 카드일러스트가 특징이며, 3D 애니메이션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화려한 소환 장면을 구현했다.
기계전사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