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서 `김연아 아이스쇼`본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피겨여왕` 김연아와 세계적인 피겨선수가 나오는 아이스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을 PC, 모바일, 다음TV+로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Photo Image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피겨여왕` 김연아와 세계적인 피겨선수가 나오는 아이스쇼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을 PC, 모바일, 다음TV+로 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이번 아이스쇼는 `레 미제라블-꿈꾸어라, 도전하라, 사랑하라`를 주제로 진행된다. 뮤지컬 레미제라블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뮤지컬 아이스쇼로 구성한다.

이번 아이스 쇼는 김연아가 지난 시즌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레 미제라블(Les Miserable)`을 마지막으로 연기하고,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다음 시즌의 갈라 프로그램을 새롭게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연아는 새 갈라 프로그램에서 에이브릴 라빈의 `이매진`에 맞춰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부드러운 연기로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다음은 `다음 스포츠(http://sports.media.daum.net)`와 모바일 `다음앱`, 스마트TV 셋톱박스 `다음 TV+`로 21일과 23일에 펼쳐지는 아이스쇼를 2차례에 걸쳐 온라인 독점 중계한다. 다음은 21일 공연을 밤 11시 30분부터 녹화 중계하고, 23일에는 오후 2시 30분부터 생중계를 진행한다.

다음은 아이스쇼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을 위해 다음 뮤직(http://music.daum.net/musicbar/musicbar/detail?menu_id=1&board_id=4145)으로 아이스쇼에서 선보일 프로그램 곡을 미리 공개했다.

다음은 이번 아이스쇼에는 한국 피겨의 기대주 김해진(과천고), 한국 남자 피겨의 간판 김진서(세종고), 캐나다 남자 피겨의 전설 커트 브라우닝, 2010밴쿠버올림픽 동메달리스트 조애니 로셰트, 2013세계선수권대회 페어 부문 금메달리스트 타티아나 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러시아) 등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