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시네마]CGV 무비꼴라쥬, 관객이 원하는 시간에 영화볼 수 있는 서비스 개시

CGV무비꼴라쥬가 관객이 원하는 영화, 날짜, 시간을 직접 선택해 극장 상영을 해주는 주문형 상영서비스(T.O.D)를 13일부터 시작한다.

T.O.D에 참여를 원할 때는 CGV 홈페이지 내 T.O.D 페이지에서 본인이 원하는 작품, 극장, 날짜, 시간을 목록에서 선택해 `T.O.D`를 개설하고 목표인원이 모일 수 있도록 개인 SNS를 활용해 홍보하면 된다. 개설된 `T.O.D`에 목표 인원이 모이면 상영이 확정되고, 참여자들은 예매안내 SMS를 확인해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해당 T.O.D를 예매하면 된다. 참여 인원 200명 달성 시 1000원 할인, 300명 달성 시 2000원 할인, 400명 달성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hoto Image
CGV무비꼴라쥬가 관객이 원하는 영화, 날짜, 시간을 직접 선택해 극장 상영을 해주는 주문형 상영서비스(T.O.D)를 13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T.O.D 작품목록은 할리우드의 클래식 명작 E.T, 티파니에서 아침을, 레미제라블, 원스, 일본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늑대아이,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러브레터, 셰임, 러스트 앤 본 등 총 19편이다. 추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지난 4월 무비꼴라쥬 전격 확대를 기념해 T.O.D 미리보기 이벤트에서 약 2주 만에 1000여 명이 참여해 전 작품이 상영 확정됐다.

한승희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장은 “T.O.D라는 새로운 서비스로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멀티플렉스에서 보다 다양한 영화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관람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