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실속있게 꽃배달 선물하는 방법

Photo Image

5월은 직장인들이 지갑이 가장 가벼워지는 달이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어린이날, 성년의날 등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카네이션과 꽃배달 선물은 가격과 스타일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고민도 깊어진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에는 단순히 선물만 전달하기 보다는 우아한 스타일의 꽃바구니까지 함께 전하면 받는 사람의 감동이 더욱 커진다.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를 준비중이라면 장미 100송이나 장미를 포함한 다양한 꽃종류로 화려하게 꾸민 꽃바구니가 좋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붐꽃배달 ‘플라워365’는 스승의날&어버이날 꽃바구니와 성년의날&로즈데이 기획 상품전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가격할인과 경품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꽃배달 상품을 주문하면 코사지2개가 따라간다. 기획상품을 주문하면 가정의 달을 기념해 기본적인 회원할인에 5% 추가할인이 이어진다. 아울러 외한카드로 결제하면 35%의 추가할인 혜택이 또 한번 주어진다.

푸짐한 경품혜택도 마련돼 있다. ‘플라워365’가 최근 오픈한 ‘플라워365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카메라, 캠코더, 하이브리드 자전거 등 경품을 제공하며, 고객 전원에게는 2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 21일까지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플라워365 바로가기를 설치하면 매주 수요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플라워365’ 관계자는 “여기저기 꽃배달 선물할 곳이 많은 고객들이라면 할인혜택이 집중돼 있는 플라워365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이번 기회에 플라워365모바일로 주문해 경품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