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사회복지사 과정 개강

Photo Image

삼육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원장 신종열)은 오는 5월 15일, 2013년도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육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사회복지학 전과목 인가(제11차)와 더불어 제 12차 학점은행제 원격기반 학습과목단위 평가인정에서 아동학 과정도 인가를 받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모집은 보육교사 2급, 사회복지사 2급 과정으로 오는 5월 14일까지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다. 6과목 이상 수강자에게 교안을 무료 제공하고, 학기 별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부여될 예정이다.

삼육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교학부 김치환 차장은 “2014년 3월부터 변경된 영유아보육법이 적용되어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의 경우 17과목을 이수해야 취득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대학 이상의 학위자가 1년 내에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마지막 시기”라며 “보육교사 2급 자격증에 관심 있는 학습자는 미루지 말고 교육과정을 이수 하고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자격증 및 학위과정에 대한 안내는 삼육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syu.ac.kr)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