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니왕 헤드폰, 영국 TV Show 실험서 가장 좋은 평가인 만점(5G) 얻어
트렌드에 민감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가기도 하는 소비계층인 20-30대들의 주된 관심이 스마트 및 IT 기기에 쏠리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헤드폰과 이어폰에 대한 수요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저 노래를 듣는 부속품으로 여겨졌던 헤드폰, 이어폰이 세련된 디자인, 특별한 컨셉, 그리고 뛰어난 품질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갈수록 고급스러워지는 헤드폰에 ‘노이즈 캔슬링’이란 기능이 장착되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노이즈 캔슬링’이란 헤드폰이 외부의 노이즈를 감지하고, 그와 반대되는 신호를 재생하여 노이즈를 상쇄시키는 기능을 말한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헤드폰은 버스나 지하철의 시끄러운 소음을 없애 듣고 있는 음악, DMB, 동영상 강의에 더욱 집중하게 만들어준다. 장시간 소음에 노출되는 장거리 비행에서도 노이즈를 잡아주기 때문에 해외 출장이 잦은 30-40대 회사원들의 수요도 급증하는 추세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인기를 얻으면서 영국의 5대 방송국 중 하나인 ‘Channel 5’의 프로그램 ‘가젯쇼(Gadget Show)’에서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헤드폰을 비교 체험했다.
이 방송에서 페니왕 3003 오버이어 ANC 는 가장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프리미엄 헤드폰으로 평가됐다. 사용 환경을 최대한 배려하였으며, 배터리가 소진되어도 제품의 기능을 제외한 기본 출력이 그대로라는 사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 참가자는 노래를 들으며 “음표가 춤을 추는 것 같다”고 표현했다.
페니왕 3003 오버이어 ANC 는 4개의 분리된 마이크로가 최대 95%의 노이즈를 감소시켜준다. 일상적인 대화, 출퇴근길 버스나 전철 안, 기내 소음을 차단한다.
또한 음악을 들을 때도 매우 효과적이다. 내장된 파워 엠프가 풍부하고 섬세한 소리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어떠한 환경에서든 원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때로는 클럽에 온 느낌 그대로, 때로는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명상에 잠길 수 있는 것이다.
프리미엄 헤드폰 페니왕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레즈락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프리스비, 에이샵, 컨시어지, 교보문고,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