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만난 커플들의 대화가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인터넷상에는 ‘oo 커플녀’라는 제목으로 스마트폰 위치기반 SNS에 올라온 커플들의 대화를 캡처한 이미지가 올라와 퍼졌다.
공개된 글 내용을 보면 이 커플녀는 SNS 사용자 들에게 “멋진 여성 유저분들^^ 우리오빠한테 사적인 용건으로 전화하지 마세요. 쪽지하지 마세요. 쓸데없는 고민은 친구한테 털어 놓으세요. 우리오빤 심심풀이용 아닙니다. 여자분들 걸리지 마라 죽는다^^ 불끈”라고 남친에게 관심을 보이는 여성 유저들에게 경고 및 질투의 글을 올렸다.
이에 남자친구는 “우리 000의 연애세포가 깨어 났어요. 제가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로 아프게 했네요. 너무 사랑합니다."라고 사과를 하면서 "우리 000에게 작업 거는 남자들 많으신데.. 뒷감당 못 하실거면 건들지 마세요. 저 한 성격해요.”라며 똑같이 남성유저들에게 경고성 글을 올렸다.
이 커플은 SNS 씨온을 통해서 사귀게 되었다. 글을 올리고 사람들과 대화하다가 이성친구와 공감을 느끼게 되면서 서로 친해진 것이다.
커플은 사귄지 이백일이 넘었고 여전히 SNS 씨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남자친구가 다른 여성 유저들과의 다정한 댓글에 질투심이 생기어 이렇게 선포를 한 것이다.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은 "질투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서로 사랑하는 감정이 애틋하다"며 부러움을 표시했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SNS에서 서로 만났는데 다시 SNS를 통하여 다른 이성과 가깝게 될 까봐 걱정하는 모습이 안타깝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