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 창업박람회 참가

Photo Image

제2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SETEC에서 개최

프랜차이즈 기업 ㈜다채원은 ‘쌀’을 주요 소재로 한국적인 패스트푸드화를 지향하는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이 ‘2013 제2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와 소상공인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3월 21일(목)부터 23일(토)까지 3일간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다채원은 도시락 체인점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인들을 대상으로 토마토도시락 브랜드 소개 및 가맹점 투어, 추천입지와 상권 소개 등 창업상담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중 토마토도시락 가맹신청을 하는 예비점주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창업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지원품목은 POS, 의탁자(6세트), 홍보물, 어닝(4m기준), 분리수거함 등이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토마토도시락은 이번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이전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본사 CS아카데미에서 창업설명회를 실시해왔다. 토마토도시락의 장점 및 시스템, 도시락시장의 성장성 등을 소개하여 초보 창업자들도 누구나 쉽게 창업 할 수 있도록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도시락 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창업설명회는 평소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 및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