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황사 잡는 케어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코웨이(대표 홍준기)는 황사 속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케어스 초슬림 공기청정기(제품명 AP-1013A)를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케어스 초슬림 공기청정기는 2단계 황사필터시스템으로 유해물질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hoto Image
코웨이(대표 홍준기는 2중 황사필터시스템으로 황사 속 유해물질을 99.9% 제거하는 케어스 초슬림 공기청정기 AP-1013A를 14일 출시했다.

1단계로 황사전용필터를 통해 집안까지 들어오는 황사물질 및 황산화물(SO)을 걸러준다. 2단계로 항바이러스 헤파필터가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미세먼지를 걸러주면서 유해 바이러스를 99.9% 이상 제거해 깨끗한 실내공기를 제공해준다. 또 주거환경이나 계절변화에 따라 황사전용필터 대신 이산화질소(NO2)전용필터, 새집전용필터, 헌집전용필터 등 맞춤형필터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기존 10평형 제품 대비 두께를 15% 줄여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장소에 따라 벽걸이로 사용이 가능하다. 공기 토출구가 쉽게 분리돼 물 세척을 할 수 있으며, 어린이 보호 잠금 장치로 안전성을 높였다.

박선정 코웨이 상품기획팀장은 “예년에 비해 황사로 인한 피해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황사 전용 공기청정기를 개발했다”며 “국내 최초로 황사 필터와 이산화질소 필터를 동시에 탑재해 실내외 유해물질을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일시불 판매가는 62만8000원이며 렌탈료는 2만5900원이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