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시간으로 3월 14일 미국 뉴욕 라디오시티에서 개최되는 ‘2013 삼성 언팩’을 앞두고 이번에 공개될 삼성의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 S4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2일 삼성전자가 유튜브를 통해 ‘삼성 언팩, 차세대 갤럭시를 준비하라(2편)’을 공개하면서 갤럭시S4에 대한 소문이 더 늘어가고 있다. 이번 2편에서는 등장 인물인 제레미가 갤럭시S4가 들어간 박스를 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컬러”라고 말한 것을 바탕으로, 갤럭시 S4가 검정과 흰색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다.
이외에도 갤럭시S4의 기능에 대해서는 각종 추측이 난무한다. 5인치 풀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엑시노스 옥타 5410급의 CPU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한편, 사용자의 시선을 인식해 동영상 정지 및 자동 스크롤 등을 수행하는 ‘아이 트래킹(eye tracking)’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는 등의 이야기가 돌고 있다.
이처럼 갤럭시 S4가 최신 스마트폰의 이슈몰이를 하면서, 관련 업체들도 갤럭시 S4 출시에 발맞춰 새로운 신제품들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명품 케이스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JS 재클린케이스에서도 갤럭시 S4 출시와 함께 신개념 케이스인 ‘터치 커버’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다.
JS 재클린케이스의 신제품 ‘터치 커버’는 갤럭시 S4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능을 내보이듯, 기존 케이스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기능을 갖췄다. 제품 이름 그대로 케이스의 전면부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터치가 가능한 기능을 지원, 여태껏 문자 수신이나 스마트폰 사용 시 케이스를 열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완벽하게 제거했다.
뿐만아니다. 스마트폰 비활성화 상태에는 터치 커버가 거울의 역할을 수행하며, 스마트폰 사용시에는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이 적용 돼 측면에서는 화면을 볼 수 없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외에도 싸고 표면이 거칠어 불쾌감을 주는 재질이 아닌 부드럽고 촉감이 좋은 최고급 PU 가죽을 채택해 그립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커버 안쪽면은 미려한 외관과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고급 샤무드를 적용해 스마트폰 기기의 전면부를 작고 미세한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하는 등 안전성도 갖추었다.
터치 커버는 다크 그레이, 다크 퍼플, 브라운, 오렌지, 핑크의 5가지 색상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오는 4월 갤럭시 S4 전용 모델 출시 이후 아이폰 5 터치커버도 발맞춰 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전자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