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성능·출력·연비 3마리 토끼를 한번에?

활기찬 봄을 맞아 야외활동이 많아진 요즘 움츠렸던 몸도 마음도 한결 가뿐해진 계절이 왔다. 유난히 추웠던 올 겨울을 버텨온 내 차량의 배터리는 어떤 상태일까? 일반적으로 겨울철 기온의 급격한 저하로 인한 배터리 성능 저하 및 각종 차량내 온열시트 및 전열 제품 등의 사용 증가로 인하여 차량의 배터리 방전등이 많이 일어나게 되고 이는 배터리의 수명 단축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특히 블랙박스 등의 대중화로 차량의 방천이 일어나는 경우가 훨씬 증가 하였다고 한다. 올 겨울 보험사들의 출동 서비스 횟수가 역대 최고치라는 걸 감안해 보면 자동차 배터리의 수난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각 자동차 제조사들도 봄철 정기점검안내 등으로 함께 분주해 지는 시기를 맞아 베터리의 성능을 언제나 최고의 상태로 복원, 유지하고 차량연비 5% 이상 절감은 물론 차량의 출력 증가, 배터리 수명 연장으로 인한 환경도 생각하는 획기적인 제품이 특허 출시되어 화제다. 바로 차량용 배터리 성능복원, 유지장치 ‘배터리맥스(BAX-B1)’다.

Photo Image

‘배터리맥스’는 자동차전문 R&D 기업 ‘㈜카텍에서 출시 된 제품으로 특허 및 국내외 각종 기관의 인증을 받은 기술로 차량에 손쉽게 장착해 운행 및 충전 중 자동차 배터리를 항상 신품과 같이 최상의 상태로 복원 및 유지해주는 고정밀 디지털 방식의 전문장치다.

일반적인 자동차 배터리와 같은 납축전지(칼슘배터리포함)의 주요 성능저하 원인은 극판에 달라붙는 황산염 때문인데, 낮은 기온과 방전등으로 수명이 급격히 단축 되게 마련이다. 하지만 배터리맥스(BAX-B1)는 고정밀 프로그래밍 된 디지털 프로세서에 의해 이 황산염을 극판에서 제거해 배터리 충·방전능력을 신품대비 90% (최대97%) 이상 회복 유지시켜주고 제품 수명인 최대 약 10년간, 배터리교체가 필요 없어 즉시 비용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고 폐배터리발생도 줄여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고정밀 디지털방식의 정전압유지 장치까지 기본 탑재되어 있어 역전압을 방지하고 항상 일정한 전압을 유지해 차량 내 전기의 품질을 높여주어 배터리성능회복과 함께 연비절약, 출력증가, 시동성 향상 등 여러 성능개선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다기능 장치이다. 별도로 장착된 알터네이터 전압표시기능은 과충전, 저전압 상태를 표시해 전기장치 고장예방에도 유용하다.

12V전원을 사용하는 승용차, SUV, RV 차량을 비롯 1톤 이하 화물차, 하이브리드자동차는 물론 오토바이, 선박, 골프카트, 캠핑트레일러용 배터리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갖추었으며, 약 3분 만에 설치가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차량유지비용 절약이 가능하다.

Photo Image

배터리맥스(BAX-B1)는 각종 자동차 동호회 테스트 및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제품 기능으로 인한 반품 및 불만이 단 한건도 없었을 뿐 아니라 동호회 및 입소문으로 재구매율도 높았다”며 배터리맥스 국내총판 드림퓨즈의 김용범 대표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신개념 배터리복원기 ‘배터리맥스’는 “톡톡튀는 나만의 아이디어 세상!” 쇼핑몰 SHOOP(www.shoop.co.kr)에서 단독 초특가 50%할인 300대 판매 중에 있다. ‘배터리맥스’로 유지비용도 절약하고 활력 넘치는 자동차와 함께 생동감 있는 봄철 나들이나 드라이빙은 어떨까.

제품문의(드림퓨즈 02-3211-4642)

제품보기 http://www.shoop.co.kr/shop_detail.php?c_cd=004008&p_cd=&sp_cd=350


브랜드 뉴스룸